도소매업종 국내 유일 특허 받은 화장품 투자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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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네임 로버트리 핸드폰번호 010-4262-2466페이지 정보
투자받기금액 2억 지역 경기도|화성시 수익유형 협의 사업자유형 법인사업자 아이템유형 특허기술력|높은수익성|투자금안전본문
효능이 확인 되면서 매출이 상승하여 투자 최적기입니다.
눈썹문신 1,000만명 시대,탈모 인구 1,000만명 시대에 맞는 획기적인 아이템 + 4세대 필링으로 성장 시키려고 합니다.
모두 경쟁력 있는 특화화장품입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특허 받은 성분으로 제조한 제품입니다.
6개월간의 성균관대 임상에서 미국FDA 승인 받은 성분에 상응하는 효능을 인정 받았고
5alpha-reductase 억제 효능과 더불어 성장인자의 발현을 촉진하는
효능도 확인 되었기 때문에 범용성 측면에서 더 뛰어나다는 논문이 나왔습니다.
중소업체에서 개발한 성분이라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획기적인 발견입니다.
판매 되고 있는 특허 겉눈썹 발모제는 97%가 실제로 눈썹이 나고 두꺼워 지고 짙어 져서 입소문이 조금씩 나고 있습니다.
수요 예측을 못해서 몇번 품절이 된 적이 있습니다.
"겉눈썹 발모제"는 6개국 수출업체에 입점이 되었습니다.
(아래 url 겉눈섭 발모제 기사 검색창에 붙여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my.newscover.co.kr/t/?s=labo.2
★일반적인 제품은 성공 가능성이 높지 않고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어서 "특화 화장품"으로 스타트업 했습니다.
화장품은 히트 상품 하나만 있으면 그 어떤 분야 보다도 부가가치가 높은 사업입니다.
2012년에 화장품 제조업체가 477개,책임판매업이 823개였으나
2023년 7월에 제조업체 4,600개,책임판매업이 30,800개로 집계 되었습니다.
K-뷰티가 불과 12년만에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시장 규모가 커진 건 사실이고
아래와 같이 엄청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다 보니 브랜드사가 30,800개로 늘어 난것 같습니다.
요즘 K_뷰티가 희소식이 많이 들려 오네요.
A사가 최근 코스닥도 아닌 코스피에 상장 되었다는 소식인데 2014년에 설립해서
특화화장품으로 10년만에 큰 성과를 이루어서 공모주 25만원에 상장(3조 규모)한 업체가 있습니다.
최근 "C사"의 *** 브랜드도 2014년에 설립해 특화화장품으로 스타트업을 했는데 성장성을 보고
대기업에서 지분 인수 투자로 급성장 하면서 1조원 규모로 완전히 인수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A브랜드가 다국적 기업 U사에 3조원에 매각 되었고 D브랜드가 글로벌기업 A사에 2조원에 매각 되었고
"s.n"브랜드가 6,000억에 글로벌 그룹에 매각 되었습니다.
T사 브랜드가 최근에 890억에 매각 되었고 M브랜드가 약4,500억의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이 회사들의 특징은 "특화 화장품"으로 스타트업을 했습니다.
워낙 치열한 시장이긴 하나 2,3억으로 지분 인수해서 수십배 버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는 소규모 브랜드라도 M&A로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K-뷰티의 비전을 아시는분께 투자를 받고 싶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lirendy@naver.com 으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눈썹문신 1,000만명 시대,탈모 인구 1,000만명 시대에 맞는 획기적인 아이템 + 4세대 필링으로 성장 시키려고 합니다.
모두 경쟁력 있는 특화화장품입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특허 받은 성분으로 제조한 제품입니다.
6개월간의 성균관대 임상에서 미국FDA 승인 받은 성분에 상응하는 효능을 인정 받았고
5alpha-reductase 억제 효능과 더불어 성장인자의 발현을 촉진하는
효능도 확인 되었기 때문에 범용성 측면에서 더 뛰어나다는 논문이 나왔습니다.
중소업체에서 개발한 성분이라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획기적인 발견입니다.
판매 되고 있는 특허 겉눈썹 발모제는 97%가 실제로 눈썹이 나고 두꺼워 지고 짙어 져서 입소문이 조금씩 나고 있습니다.
수요 예측을 못해서 몇번 품절이 된 적이 있습니다.
"겉눈썹 발모제"는 6개국 수출업체에 입점이 되었습니다.
(아래 url 겉눈섭 발모제 기사 검색창에 붙여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my.newscover.co.kr/t/?s=labo.2
★일반적인 제품은 성공 가능성이 높지 않고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어서 "특화 화장품"으로 스타트업 했습니다.
화장품은 히트 상품 하나만 있으면 그 어떤 분야 보다도 부가가치가 높은 사업입니다.
2012년에 화장품 제조업체가 477개,책임판매업이 823개였으나
2023년 7월에 제조업체 4,600개,책임판매업이 30,800개로 집계 되었습니다.
K-뷰티가 불과 12년만에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시장 규모가 커진 건 사실이고
아래와 같이 엄청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다 보니 브랜드사가 30,800개로 늘어 난것 같습니다.
요즘 K_뷰티가 희소식이 많이 들려 오네요.
A사가 최근 코스닥도 아닌 코스피에 상장 되었다는 소식인데 2014년에 설립해서
특화화장품으로 10년만에 큰 성과를 이루어서 공모주 25만원에 상장(3조 규모)한 업체가 있습니다.
최근 "C사"의 *** 브랜드도 2014년에 설립해 특화화장품으로 스타트업을 했는데 성장성을 보고
대기업에서 지분 인수 투자로 급성장 하면서 1조원 규모로 완전히 인수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 밖에도 A브랜드가 다국적 기업 U사에 3조원에 매각 되었고 D브랜드가 글로벌기업 A사에 2조원에 매각 되었고
"s.n"브랜드가 6,000억에 글로벌 그룹에 매각 되었습니다.
T사 브랜드가 최근에 890억에 매각 되었고 M브랜드가 약4,500억의 가치를 인정 받았습니다.
이 회사들의 특징은 "특화 화장품"으로 스타트업을 했습니다.
워낙 치열한 시장이긴 하나 2,3억으로 지분 인수해서 수십배 버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는 소규모 브랜드라도 M&A로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K-뷰티의 비전을 아시는분께 투자를 받고 싶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lirendy@naver.com 으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