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업종 획기적인 지금전혀생각지도못하고 기존업체들도제조.판매가돼고있지않은 유일무일한 국내외적으로최초컬러생리대에관한부분입니다.
페이지 정보
닉네임 설레임 핸드폰번호 010-6467-9928페이지 정보
투자받기금액 10억 지역 대전광역시|중구 수익유형 협의 사업자유형 법인사업자 아이템유형 특허기술력|높은수익성|동업투자본문
사업계획서
본발명 컬러생리대는 컬러별로 생리대안쪽피부에닿는흡수층이 아닌 팬피쪽에접착돼는 외부시트(PEPPP)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에 핑크.연두.보라.옐로우.블랙.퍼플.자주색을바탕으로하는7가지 아름다운
무늬모양의컬러잉크를 투여인쇄하여 소비자의기호와 구매충동에따라 컬러별로골라서사용할수있는 소매.소비역활에 큰비중을두고있습니다.
이는 국내적으로도 처음이자 세계적으로도 유일무이한제품입니다.
대한민국여성인구 2500만중 생리인구는 만15세기준.20대.30대.40대까지로봤을때 영유아와.폐경기에들어선50.60.70.80대를제외한 1500만명이상이 매달생리를하고 건강한기본여성기준 생리기간은 평균4~5일.
기본하루에2시간에한번씩은교체해서바꿔서착용하며 생리기간중 보통적으로30.40장으로3팩이상은사용하고있습니다.가격은 한팩당(10장기본)으로할때 7천원부터13000원까지각화사다양하며 마트.홈쇼핑.인터넷구매.편의점.슈퍼등 매장에따라 같은종류의생리대라도 가격이천차만별다릅니다.
일반소비자들은 매달생리대비용으로 2~3만원을소비하고있으며 매달3000천억이상.연4조이상규모의큰시장입니다.
더중요한건 천재지변.전쟁이나 지구가멸망할때까지 매달소비하는 쌀과같은필수.생필품이란것입니다.
초두투자비용으로는 제조는 OEM공정으로 기본10만장 컬러언쇄비용포함130~150원으로 1500만=7가지컬러 전국거래처배송비포함 1억5천에서2억선입니다.
생리대가 의약외품으로 식약처허가를받아야돼기때문에 식약처대행.햏정사비용은 일곱가컬러로볼때천만원선입니다.
더욱 중요한부분은 소비자들에게게 컬러생리대가출시돼었다에관한 호기심과홍보를 알리기위해서는 가장큰취지는 광고효과입니다.
광고모델로는 생리대가여성제품이고 의약외품이기에 믿음과 신뢰감을 주기위해선 올림픽금메달리스트이자 올림픽IOC의원.국민요정인 김연아.
현재 대세인 가수겸배우 아이유를 생각하고 물망에두고있습니다.
cf모델료는 투자최소비용 으로생걱할떼 6개월단발 5~6억선.투자여유가됀다면 1년 최소10억선입니다.
TV광고로 공중파MBC.SBS.KBS.3사와TVN.JTBC에 8시뉴스전후와 로얄시청대인 예능프로.드라마전후로 그리고유투브광고를한다면 매달5천~1억선광고료로 생각합니다.
이예 컬러생리대?!김연아가사용한다?아이유가사용한다?라는 이미지가 소비자에게전달돼는순간 호기심과믿음으로 기존에 소비자들이쓰는거3팩에서 1팩만난다해도 한달안에 1000억원이상의매출이고
거긱에 가수력까지겸한 착용강.통풍성.날개등 큰차이가없다면 기존생리대는 진부한생리대가 됄것이고 더나아가 수출및 주식으로상장됄경우 보다가치있는 연매출2조이상의획기적인기업이됄것입니다.
이에 저는 바로 설문조사및 기존생리대화사관꼐자들과상의한바 신비롭고 대박이라는 말 을들었고 특허청 에(실용신안.우선심사)특허출원을 제이름(김종철)으로특허출원으했고 법인을 느낌그대로 순유리말(주)설레임컬러생리대라고 만들었습니다.
특허의본질은 아시다시피 독점권을갖는동시에 도용,모방을방지하가위함입니다.
예시로 제가들으바로는 유한킴벌리회사의(화이트.좋은느낌)이 우리나라생리대의 메출80~90프로라고 들었습니다.
제 진심인 사업마인드는 위에서 보시다시피 생리대수익마진율이큰제품이기에 대형마트.인터넷구매.슈포,편의점마진율20~30프로를최대한드릴생각이고
제품은 사람을속이지못한다는 마음과긍지로 컬러생리대로 타회사와 차별화와 격이틀린회사를만드고싶습니다.
거기에 코로나로힘든와중이기애 가격도 착한가격으로 고객에게다가가 좋은취지의 생리대값이없어 제대로 살수없는 불우청소년에게 무상 으로도 지급해주고싶은 마음입니다.
컬러생리대라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중간도매상과 소비자에게 도움이돼고 회사또한 국가적으로도 수출로 한국이란나라가 또 이런니라다라는 국가위상돼었으면좋겠습니다
자세히읽어봐주시고 저에게 자본력이라는 투자기회를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하여 좋은화사를 만들고 은인이다생각하고 평생보답하고 좋은일하겠습니다.
추후 더 디테일한부분은 전화나 이메일주십시요.
감사합나다.
(주)설레임 대표 김종철 올림
본발명 컬러생리대는 컬러별로 생리대안쪽피부에닿는흡수층이 아닌 팬피쪽에접착돼는 외부시트(PEPPP)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에 핑크.연두.보라.옐로우.블랙.퍼플.자주색을바탕으로하는7가지 아름다운
무늬모양의컬러잉크를 투여인쇄하여 소비자의기호와 구매충동에따라 컬러별로골라서사용할수있는 소매.소비역활에 큰비중을두고있습니다.
이는 국내적으로도 처음이자 세계적으로도 유일무이한제품입니다.
대한민국여성인구 2500만중 생리인구는 만15세기준.20대.30대.40대까지로봤을때 영유아와.폐경기에들어선50.60.70.80대를제외한 1500만명이상이 매달생리를하고 건강한기본여성기준 생리기간은 평균4~5일.
기본하루에2시간에한번씩은교체해서바꿔서착용하며 생리기간중 보통적으로30.40장으로3팩이상은사용하고있습니다.가격은 한팩당(10장기본)으로할때 7천원부터13000원까지각화사다양하며 마트.홈쇼핑.인터넷구매.편의점.슈퍼등 매장에따라 같은종류의생리대라도 가격이천차만별다릅니다.
일반소비자들은 매달생리대비용으로 2~3만원을소비하고있으며 매달3000천억이상.연4조이상규모의큰시장입니다.
더중요한건 천재지변.전쟁이나 지구가멸망할때까지 매달소비하는 쌀과같은필수.생필품이란것입니다.
초두투자비용으로는 제조는 OEM공정으로 기본10만장 컬러언쇄비용포함130~150원으로 1500만=7가지컬러 전국거래처배송비포함 1억5천에서2억선입니다.
생리대가 의약외품으로 식약처허가를받아야돼기때문에 식약처대행.햏정사비용은 일곱가컬러로볼때천만원선입니다.
더욱 중요한부분은 소비자들에게게 컬러생리대가출시돼었다에관한 호기심과홍보를 알리기위해서는 가장큰취지는 광고효과입니다.
광고모델로는 생리대가여성제품이고 의약외품이기에 믿음과 신뢰감을 주기위해선 올림픽금메달리스트이자 올림픽IOC의원.국민요정인 김연아.
현재 대세인 가수겸배우 아이유를 생각하고 물망에두고있습니다.
cf모델료는 투자최소비용 으로생걱할떼 6개월단발 5~6억선.투자여유가됀다면 1년 최소10억선입니다.
TV광고로 공중파MBC.SBS.KBS.3사와TVN.JTBC에 8시뉴스전후와 로얄시청대인 예능프로.드라마전후로 그리고유투브광고를한다면 매달5천~1억선광고료로 생각합니다.
이예 컬러생리대?!김연아가사용한다?아이유가사용한다?라는 이미지가 소비자에게전달돼는순간 호기심과믿음으로 기존에 소비자들이쓰는거3팩에서 1팩만난다해도 한달안에 1000억원이상의매출이고
거긱에 가수력까지겸한 착용강.통풍성.날개등 큰차이가없다면 기존생리대는 진부한생리대가 됄것이고 더나아가 수출및 주식으로상장됄경우 보다가치있는 연매출2조이상의획기적인기업이됄것입니다.
이에 저는 바로 설문조사및 기존생리대화사관꼐자들과상의한바 신비롭고 대박이라는 말 을들었고 특허청 에(실용신안.우선심사)특허출원을 제이름(김종철)으로특허출원으했고 법인을 느낌그대로 순유리말(주)설레임컬러생리대라고 만들었습니다.
특허의본질은 아시다시피 독점권을갖는동시에 도용,모방을방지하가위함입니다.
예시로 제가들으바로는 유한킴벌리회사의(화이트.좋은느낌)이 우리나라생리대의 메출80~90프로라고 들었습니다.
제 진심인 사업마인드는 위에서 보시다시피 생리대수익마진율이큰제품이기에 대형마트.인터넷구매.슈포,편의점마진율20~30프로를최대한드릴생각이고
제품은 사람을속이지못한다는 마음과긍지로 컬러생리대로 타회사와 차별화와 격이틀린회사를만드고싶습니다.
거기에 코로나로힘든와중이기애 가격도 착한가격으로 고객에게다가가 좋은취지의 생리대값이없어 제대로 살수없는 불우청소년에게 무상 으로도 지급해주고싶은 마음입니다.
컬러생리대라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중간도매상과 소비자에게 도움이돼고 회사또한 국가적으로도 수출로 한국이란나라가 또 이런니라다라는 국가위상돼었으면좋겠습니다
자세히읽어봐주시고 저에게 자본력이라는 투자기회를주신다면 더욱더 열심하여 좋은화사를 만들고 은인이다생각하고 평생보답하고 좋은일하겠습니다.
추후 더 디테일한부분은 전화나 이메일주십시요.
감사합나다.
(주)설레임 대표 김종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