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연예인 식품 플랫폼(쇼핑몰) 투자자모집합니다
페이지 정보
닉네임 랭킹스토어 핸드폰번호 010-6821-6584페이지 정보
투자받기금액 3억 지역 경상남도|창원시 수익유형 수익배분 사업자유형 법인사업자 아이템유형본문
저희 회사는 식품을 파는 플랫폼(쇼핑몰)입니다
현재 어플도 모두 개발완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랭킹스토어 검색하시면 노출이 되고있습니다.
연예인 트롯트가수 노지훈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있습니다.(4050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랭킹스토어는 4050 세대를 타겟으로 한 모바일 식품판매 플랫폼입니다.
4050 세대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음에도 맛과 품질이 확실한 생산자와 맛있는 것에 대해선
지갑을 열 용의가 있는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저희 랭킹스토어는 생산자와 구매자를 직접 연결해 주는 쇼핑몰입니다.
전국에서 가장 맛있고 질좋은 생산자를 저희가 직접 찾아서, 저희 랭킹스토어로 입점을 시키고
판매가 일어났을 경우 랭킹스토어는 생산자에게 수수료를 받는 형식입니다.
4050세대들에게 패션 다음으로 큰 시장은 식품 시장입니다.
특히 식품 중에서도 산지직송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세대입니다.
원래 네이버 밴드나 블로그 등을 통해 구매하던 상태로 거래되고 있었는데
이를 일일이 찾을필요없이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곳이 랭킹스토어입니다.
저희 랭킹스토어에 입점하는 생산자의 입점 기준은 우선적으로 맛과 품질이 최우선입니다.
그리고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4050세대 고객 특성상 한 번 만족하면 계속 재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매회원을 더 유치하기위해 광고비를 더욱 지출해야 한다는 판단이 들어 투자자분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희는 2023년 1월부터 사이트제작과 식품 사진촬영등을 해왔으며 현재 100여가지 이상의 식품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차후 300개 이상까지 입점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투자자는 딱 한분만 모실것이며, 끝까지 함께하며 성공을 맛보실 마인드가 준비된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급성장 중인 온라인 식품 시장은 앞으로도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온라인 식품 시장은 연평균 34% 성장해 2017년 10조 4000억원 규모에서
2021년 32조 8000억원으로 3배 이상 성장하였습니다.
https://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588
해당기사 첨부합니다.
생산자가 랭킹스토어에서 판매되었을때 수수료를 받는 형식입니다.
현재로써는 생산자를 입점을 많이 시키는것이 최우선입니다.
저희가 직접 생산자를 컨택하고 있고 입점을 200개이상 완료되었을때 대량광고를 할 예정입니다.
촬영능력, 컨텐츠 제작능력, 광고능력 , 사이트운영능력
모두 갖춰진 랭킹스토어입니다.
모든 음식물의 컨텐츠와 촬영은 저희 직원과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저희보다 앞서 이런 사업을 운영중인 선두주자들은
돌쇠네농산물
팔도감
농가살리기
등이 있습니다.
그중 돌쇠네농산물은 2022년 순이익이 27억이상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기사 첨부합니다
https://blog.naver.com/newsfront01/223071401003
현재 어플도 모두 개발완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랭킹스토어 검색하시면 노출이 되고있습니다.
연예인 트롯트가수 노지훈을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있습니다.(4050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랭킹스토어는 4050 세대를 타겟으로 한 모바일 식품판매 플랫폼입니다.
4050 세대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음에도 맛과 품질이 확실한 생산자와 맛있는 것에 대해선
지갑을 열 용의가 있는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저희 랭킹스토어는 생산자와 구매자를 직접 연결해 주는 쇼핑몰입니다.
전국에서 가장 맛있고 질좋은 생산자를 저희가 직접 찾아서, 저희 랭킹스토어로 입점을 시키고
판매가 일어났을 경우 랭킹스토어는 생산자에게 수수료를 받는 형식입니다.
4050세대들에게 패션 다음으로 큰 시장은 식품 시장입니다.
특히 식품 중에서도 산지직송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세대입니다.
원래 네이버 밴드나 블로그 등을 통해 구매하던 상태로 거래되고 있었는데
이를 일일이 찾을필요없이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곳이 랭킹스토어입니다.
저희 랭킹스토어에 입점하는 생산자의 입점 기준은 우선적으로 맛과 품질이 최우선입니다.
그리고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4050세대 고객 특성상 한 번 만족하면 계속 재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매회원을 더 유치하기위해 광고비를 더욱 지출해야 한다는 판단이 들어 투자자분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희는 2023년 1월부터 사이트제작과 식품 사진촬영등을 해왔으며 현재 100여가지 이상의 식품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차후 300개 이상까지 입점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투자자는 딱 한분만 모실것이며, 끝까지 함께하며 성공을 맛보실 마인드가 준비된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급성장 중인 온라인 식품 시장은 앞으로도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온라인 식품 시장은 연평균 34% 성장해 2017년 10조 4000억원 규모에서
2021년 32조 8000억원으로 3배 이상 성장하였습니다.
https://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4588
해당기사 첨부합니다.
생산자가 랭킹스토어에서 판매되었을때 수수료를 받는 형식입니다.
현재로써는 생산자를 입점을 많이 시키는것이 최우선입니다.
저희가 직접 생산자를 컨택하고 있고 입점을 200개이상 완료되었을때 대량광고를 할 예정입니다.
촬영능력, 컨텐츠 제작능력, 광고능력 , 사이트운영능력
모두 갖춰진 랭킹스토어입니다.
모든 음식물의 컨텐츠와 촬영은 저희 직원과 제가 직접 만들었습니다.
저희보다 앞서 이런 사업을 운영중인 선두주자들은
돌쇠네농산물
팔도감
농가살리기
등이 있습니다.
그중 돌쇠네농산물은 2022년 순이익이 27억이상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기사 첨부합니다
https://blog.naver.com/newsfront01/2230714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