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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정보서비스 ● 법인 자산 매각(기술집약형 어플리케이션+특허5건)인수자 분 모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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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네임 에이든 핸드폰번호 010-6260-7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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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구조 ) - 기술집약형 어플리케이션, 특허 5건


(기업 요약) -  당사는 약 6억 원의 개발비와 12억 원 이상의 자체 교육 콘텐츠 제작비를 투자한 고품질 영어 학습 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교육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요를 보이는 영어 학습에 리워드 시스템과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결합한 앱 서비스로, 사용자는 올XX즈의 '올X'과 같이 다양한 학습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있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적용된 자체 제작 교육콘텐츠만으로도 B2B 및 B2C 영업, 판매, 임대를 통해 매각가인 5억 원 이상을 충분히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과 관련된 특허 총5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KPAS평가등급 AAA등급 2건

과 BB등급 1건, B등급 1건, CCC등급 1건의 보유 특허 총5건을 가지고 있습니다.(특허권도 포함 입니다.)

글로벌 시가총액 상위 5위 이내의 블록체인(코인) 업체로부터 당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업무 협력 및 grants, investment 관련 문의와 제안을 받은 바 있습니다.

현재 앱 내 자체 포인트 기반 리워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향후 블록체인 분야로의 추가 확장이 가능합니다.

앱의 비즈니스 모델은 L2E (Learn To Earn)를 기반으로 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커머스 플랫폼, 교육 콘텐츠 확장 등 다방면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런칭 초창기 구글 페이드 광고를 소액으로 집행하여 일평균 150명의 유저를 확보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5~10명 가량의 신규 유입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회원수는 15,500명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각 희망 금액) - 5억원

(매각가 산정 근거) - 총 18억 원 가량의 비용을 투입한 사업이지만, 현재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여력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현재 기업의 안정적인 유지와 향후 경제 상황에 대비한 운영 자금 확보를 위해 총 투자 비용 대비 낮은 금액인 5억 원에 매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보유특허 포함 입니다.)

(매각 희망 조건) - 기업 전체 매각이 아닌, 어플리케이션 자산과 특허권 매각(양수도)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 구독 기반 수익
- 교육 커머스 플랫폼 운영
- B2B/B2C 대상 콘텐츠 판매 수익

교육 앱서비스 분야에서 비용과 시간이 가장 많이 투입되는 부분인 앱 개발과 콘텐츠 제작이 이미 완료된 상태로, 향후 BM 디벨롭을 통해 유저 확보에만 집중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현재는 팀 내 개발 및 운영 여력이 부족하여 구독 중심 수익모델만 운용 중이나,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의 확장이 가능합니다.



1. [3D 가상도시] 가게 입점
2. [3D 가상도시] 공간 인테리어 아이템 판매
3. [APP 서비스] 광고 구좌 추가
4. [위치기반] 주변 제휴 가게 맞춤형 학습 콘텐츠 추천 및 홍보
5. [리워드 시스템] 리워드 구조 효율화
6. 글로벌 런칭 (외국인의 영어 학습, 외국인의 한국어 학습, 제2·제3외국어, 수학·과학 등 각종 학습 분야로의 추가 확장)
7. 자체 제작 콘텐츠의 B2B/B2C 판매 및 임대 수익 창출


(경쟁력)

- 총 800개 이상의 고품질 영어 학습 영상 콘텐츠 보유
: 원어민 배우 섭외 및 장소 대관을 통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1편당 최소 제작비 150만 원 이상이 소요된 교육 콘텐츠입니다.
(150만 원 * 800여 편 이상 = 약 12억 원의 자체 제작 교육 콘텐츠)

- 높은 콘텐츠 가치
: 교육 콘텐츠는 앱 안에서만 사용되는 고유 콘텐츠이며, 앱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가치평가 BB(투자가능) 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2023년)

- KPAS특허평가 등급 AAA등급 2건, BB등급 1건, B등급 1건, CCC등급 1건의 보유특허 5건에 대한 매각포함

- 완성도 높은 앱서비스와 우수한 사용자 반응
: 과거 영어 교육 웹사이트를 운영한 경험이 있으며, 당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에 2025년 3월 기준 플레이스토어 별점 4.1점, 앱스토어 별점 4.7점의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STT, 3D 메타버스, 디지털 교육 콘텐츠


(시너지 효과)
본 어플리케이션은 인공지능, 리워드 시스템, 3D 게임 요소, 이용자 위치 기반 맞춤형 콘텐츠 추천 기능, 자체 제작 교육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기술집약형 서비스입니다.

콘텐츠 순제작 비용만 약 12억 원 이상이 투입되었으며, 이는 실제 비용 기준으로도 매우 높은 수준의 투자임을 의미합니다.또한 보유한 특허 5건에 대한 매각도 포함된 부분입니다.

교육 분야 확장을 희망하시거나 현재 교육 플랫폼을 운영 중인 기업이라면, 본 어플리케이션과 특허를 기반으로 마케팅, 커머스, 블록체인, O2O, 오프라인 연계 사업 등

다양한 부가 사업 영역으로의 확장이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성장 잠재력)
L2E 모델은 단순 학습을 넘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높은 유지율과 자발적인 학습 동기를 제공합니다.

특히 앱 내에서 운영 중인 포인트 기반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신규 사업과의 연계를 통하여 국내외 교육 시장에서의 스케일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핵심 역량)
단순한 학습 앱이 아닌, 기술 융합형 교육 플랫폼으로 타 앱 대비 압도적인 차별화와 콘텐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뛰어난 마케팅 효율성과 초기 유저 반응, 잠재적 파트너십 및 시너지 기회를 지니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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